About 폰테크
About 폰테크
Blog Article
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업체에 넘긴 휴대폰이 불법적인 일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무언가를 알아볼 때 의심이 많고 꼼꼼하게 알아보고 실행을 하는편이기 때문에 직접 알아볼 때 연관검색어에 '사기'라는 말이 있어서 더 꼼꼼하게 알아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폰테크가 뭐냐면 명칭 그대로 재테크와 휴대폰이 합쳐진 단어이며, 내 명의로 개통한 핸드폰을 정상해지 하고 나서 기계를 구매하여 필요한만큼의 자금을 마련하는 방법이에요.
폰테크 란? 폰테크는 휴대폰 + 재테크를 합친 신조어입니다. 이동통신사와 제조사의 과도한 보조금으로 낮은 가격으로 휴대폰을 산 다음에 의무 사용기간을 마친 후 되팔아 차익을 챙기는 신종 재태크입니다.
정리하자면 유심칩은 개인 스스로 반드시 챙겨야 합니다. 비대면으로도 진행이 가능한지만 빈대면으로 진행하기 위해서는 두가지 서류 확인이 필요합니다.
'혹 떼러 갔다 혹 붙여 온다' 라는 말이 있듯이 오늘 업체선정부터 주의사항 그리고 확실한 진행 방법까지 가이드 해드린 내용만 참고하신다면 크게 문제될 건 없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문제는 보조금을 최대로 받았다면 요금제도 고가로 폰테크 대출 설정되어 있고 부가서비스, 할부금도 포함되어 매달 나가는 돈이 생각보다 많다는 것입니다.
해당 상품은 핸드폰 요금을 미납했거나 서울보증보험을 연체한 분들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폰테크가 가능한 대상자는 성인 누구나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그만큼 누구나 활용할 폰테크 업체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있는데요.
그리고 개통자는 통신사와 약정한 폰테크 대출 만큼의 요금을 매월 납부해야 합니다. 언뜻 보면 괜찮은 것 같지만 잘못하면 쉽게 사기를 비대면 폰테크 당할 수 있는 유형입니다.
: 로그인 시 이중 인증을 폰테크 설정하면 추가적인 보안 장치를 마련할 수 있습니다.
폰테크가 애플론 모바일대출 같지만 홈페이지에서는 찾아볼 수 없기 때문인데요, 여기에 대한 실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기기와 유심칩을 넘겨주지 않는 것만 해도 절반은 방어가 되기 때문입니다.
폰테크는 사기이지만 사기죄로 처벌하기에는 다소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